카카오뱅크 mini 10대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

10월달부터 갑자기 카카오뱅크의 mini카드의 발급이 늘어나면서 큰 인기을 얻고 있다. 카드사는 카드을 찍어 내느라 바쁘고 카드배송업체는 카드배송이 갑자기 늘어 업무가 바빠졌다.

카카오뱅크 mini가 10대들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우선 발급하기가 아주 간편하다. 30초만 투자하면 카드발급을 신청 할 수있어 큰 어려움이 없다.


계좌 개설을 할 수 없는 10대를 겨냥해 카카오뱅크가 선불금을 충전해 쓸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은 것이다.


그리고 카카오톡등 10대들이라면 거의 사용하는 앱이 거부감이 없고 앱을 쓴 돈, 남은 돈
앱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있다.

카카오뱅크 미니는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만 하면 가입할 수 있다. 부모 등이 이체해준 충전금을 이용해 수수료 없이 계좌로 이체할 수 있고, 카카오톡 친구에게 ‘간편이체’도 할 수 있다.


친구들에게 간편하게 클릭만으로 송금가지 가능하다.
돈을 받고 보내기 편하다,내 mini로 바로 받고, 친구에게 간편하게 보낼 수 있어요.가입대상은
발급 연령은 만 14세 이상 ~ 만 18세 이하 내국인으로 선불 전자 지급 수단으로, 은행 계좌를 개설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다.
발급대상은 mini를 보유한 본인회원
이용한도는 일 50만원, 월 200만원까지
발급수수료는 3,000원 (최초 발급은 무료)

특히 학생들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기 때문에 교통 카드로 적격이다.
또한 카카오뱅크 mini카드로 편의점, PC방,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결제하고, ATM 출금과 티머니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무엇 보다 신용카드을 만들지 못하는 청소년들은 체크카드등 발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이번 카카오미니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갑속에 예쁜 캐릭터의 카카오신용카드을 소지 하느 것이 학생들에게는 붐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된다.

상세히보기 (카카오블로그 참조)

10대부터, 카카오뱅크 mini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